꼼시월드

명랑이 닮은 고양이 찾기 본문

Adorable Cat

명랑이 닮은 고양이 찾기

꼼시 2013. 9. 6. 00:43

명랑이를 데려오면서 지금은 아기고양이라 귀엽지만


크면 어떤모습이 될까?하고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명랑이 닮은 아이들을 검색해봣는데


카오스 캣으로 검색하니 명랑이 닮은 친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래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우리 명랑이부터 소개할게요


   이때는 아기라서 귀엽지만 이 귀여움을 성묘가 되어서도 간직할 수 있을까요 ㅠㅠ






제가 검색한 명랑이 닮은 아이들 


이 아이는 샴이랑 좀 비슷한것 같아요

근데 카리스마 쩔게 무섭게 생긴거같음..





애는 그냥 닮진 않았는데 코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






명랑이가 장모종이었다면 이런느낌이었을까요

페르시안 흰색 회색 크림 이런 아이들만 봤는데  이아이는 특이하네요





얘는 명랑이랑 얼굴이 완전 닮음!!


흰양말도 너무 귀엽다 ㅎㅎ 




더 닮은 애 발견!!


이아이는 페이스북도 있고 팬이 엄청 유명하다고 하네요 심지어 뉴스기사도 있음;;



페이스북 페이지도 있구요

https://www.facebook.com/VenusTheAmazingChimeraCat


들어가보니 이 아이는 이름이 비너스라고 하네요 


관심사 보다가 뿜음 ㅋㅋ 제1의 관심사가 

(Finding comfortable places to sleep)


편한 잠자리 찾기 ㅋㅋㅋㅋ 







명랑이가 크면 비너스랑 엄청 닮을것 같아요 ㅎㅎ 다른점은 명랑이는 눈썹이 있다는 점?ㅋㅋㅋ


TV동물농장에 눈썹있는 개는 사람들이 염색했던데 ㅋㅋ 명랑이는 자연산이에요






명랑이 보다가 비너스 보면 모나리자를 보는것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Comments